포스코와이드, 광복 80주년 기념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2025.05.08
-
▲포스코와이드 직원들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포스코와이드(대표 김원희)가 지난 4월 30일(수) 서울 태평로 빌딩 앞에서 일상 속 나눔 문화 확산과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스코와이드 임직원은 물론 태평로빌딩 입주사 직원들도 함께 참여했으며, 올해 광복 80주년을 맞아 헌혈증을 국가유공자 환자들에게 기부로 연계해 국가 보훈에도 기여한다.
포스코와이드는 헌혈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지속적인 생명 나눔 문화를 확산해오고 있으며,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태평로 빌딩 내 엘리베이터 스크린 광고와 로비에 홍보 배너를 설치해 적극적으로 알렸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이후 국내 헌혈자 수는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어 혈액 수급에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한국혈액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헌혈 참여율은 인구 대비 5% 미만으로, 혈액 보유량이 적정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날이 늘고 있다.
포스코와이드 윤석원 기획지원실장은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헌혈에 더 많은 분들이 꾸준히 동참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포스코와이드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의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