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포스코와이드, 2024 세계표준의 날 KS인증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2024.10.16
  • ▲ 포스코와이드가 '2024 세계표준의 날' 정부포상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포스코와이드 이광기 실장,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포스코와이드(대표 양원준)가 지난 10월 15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4 세계표준의 날' 정부포상에서 KS인증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세계표준의 날 기념 유공 정부포상은 국내외 표준화 및 인증 활동 수행을 통해 국가 혁신 성장과 미래 시장 창출에 기여한 기관을 엄선해 수여하는 제도다.

 

포스코와이드는 포스코그룹의 종합부동산 전문 회사로 산업계 표준화를 선도하고 선진화를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2009년 포스코센터 KS S 1004(시설관리서비스) 인증을 시작으로,

2019년 전 사업장 통합 인증을 취득해 오늘날까지 15년간 그 자격을 유지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차별화된 품질관리 서비스를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KS명가'로 선정된 바 있다.

 

이러한 KS 인증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과 불만족 사항의 선제적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정보보호 국제 표준인 ISO27001(정보보안 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고객 정보 보호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아울러, 건물 생애 주기 관리를 통해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고 가치를 극대화시켜 수익성 제고 및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체계적인 지표 관리와 사전 예방 점검을 통해 설비 기능을 최적화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물 유지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포스코센터, 포스코타워송도 등 친환경 건축물 운영 및 LEED 인증을 획득한 그린 빌딩 관리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공공기관 및 해외 기관과의 기술 교류 협약, 해외 신규 사업 확장 등을 통해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자산 관리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포스코와이드 양원준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전 임직원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경영과 꾸준한 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Tag. /
#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