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포스코와이드 이창현 대리, 용인시장 표창장 수상
2024.03.06
  • 포스코와이드 이창현 대리가 3월 6일 용인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포스코와이드 이창현 대리,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 업특성 살린 전문성으로 용인시 하수도분야 발전에 기여

포스코와이드(김정수 대표) 환경운영그룹 용인하수처리섹션 이창현 대리가 3월 6일 용인특례시(이하 용인시) 시청에서 열린 시정발전 유공 시민 표창 수여식에서 표창장을 수상했다.

 

용인시 소재의 용인레스피아 하수처리시설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창현 대리는 남다른 책임감과 투철한 주인의식으로 공정개선 및 예산절감 등 용인시 환경분야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통계·오염원 조사, 배출량 산정,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제 등 하수처리시설 운영제도와 처리시설 안정화를 위한 공정운영 매뉴얼 정립에 기여하는 등 적극적인 대응으로 전문성을 확보하고 업무 교류를 추진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밖에도 효율적인 공정관리를 통해 폐기물 처리 관련 운영비를 절감했으며, 비상 상황 발생 시 발 빠른 대처를 위한 매뉴얼을 구축하는 등 현장 안전문화 확산에도 기여했다.

 

이창현 대리는 “항상 맡은 바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왔는데, 이렇게 업무를 통해 용인시의 발전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이 큰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열심히 노력하신 공로를 대표로 수상하였다고 생각하고, 포스코와이드 직원으로서 앞으로도 업역을 살려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